평일 저녁에도 건강한 한 끼
힘든 하루를 보내고 저녁 식사 준비가 버겁게 느껴지는 날도 있죠. 그럴 때는 반조리 식품을 데워 먹거나 배달 음식을 주문하고 싶어집니다. 하지만 건강한 집밥을 준비하는 데 꼭 많은 시간과 노력을 들여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 온 가족이 좋아할 만한 건강하고 맛있는 메뉴를 빠르고 간편하게 만들 수 있는 레시피를 알려드릴게요. 심지어 미리 준비해놓을 수도 있답니다.
푸틴 더 맛있게 먹기
갓 튀긴 감자에 고기 소스와 치즈를 뿌려 먹는 푸틴을 더 맛있게 먹을 방법이 있을까요? 정답은 감자튀김, 고기 소스, 치즈에 베이컨까지 더하는 것입니다! 신선한 양파와 고추를 넣고 사골 육수와 오리 육수를 곁들이면 프랑스계 캐나다인들이 즐겨 먹는 푸틴의 풍미를 한 단계 더 풍부하게 끌어올릴 수 있습니다.
친구와 함께 하는 아침
평일 아침에는 토스트 한 조각에 커피 한 잔으로 간단히 식사를 해결하고 바삐 집을 나서지만, 주말 아침엔 서두를 필요가 없죠. 느지막이 시작한 식사는 과일과 달걀, 꿀과 토스트를 먹으며 책도 읽고 수다도 떨면서 때로 점심시간까지 이어집니다. 메밀가루로 만든 블루베리 팬케이크는 놀러 온 친구에게 대접하기 좋은 요리입니다.
구운 호박 수프
쌀쌀한 가을날에는 따뜻한 호박죽 한 그릇보다 더 좋은 것이 없습니다. 구운 호박에 양파, 마늘, 야채 우린 물, 향신료 몇 가지를 넣고 끓어오를 때까지 기다립니다. 신선한 빵을 몇 조각 곁들이면 멋지게 변신합니다.
